남매 듀오 , 악동뮤지션

SBS < K팝 스타2>의 우승자 악동뮤지션,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맺어. YG는 2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악동뮤지션과 부모님을 만나 계약 협의를 마쳤고 조만간 정식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악동 뮤지션은 “우리들의 음악을 가장 잘 뒷받침 해줄 수 있는 곳이 YG라고 생각해왔다”며 “좋은 환경에서 더 좋은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시즌 1에서 2위를 차지한 후 YG를 선택한 이하이는 1년도 채 되지 않는 시간 동안 가장 핫한 신인 여가수로 성장한 바 있다.
10: YG는 정녕 가요계의 ‘레알 마드리드’, ‘맨시티’가 되려나요.

MBC <일밤>, 1부 ‘아빠! 어디가?’와 2부‘진짜 사나이’ 통합 계획 밝혀. 24일 MBC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6월 2일부터 <일밤>은 1부와 2부가 통합돼, ‘아빠 어디가’ 방송 후 광고 없이 바로 ‘진짜 사나이’를 볼 수 있다. <일밤>은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인 KBS2 <해피선데이>, SBS <일요일이 좋다>와 달리 1?2부로 나뉘어 방영됐다.
10: 설마 준수가 군대 가고, 서경석 이병이 부대에 딸 데리고 오는 그런 통합은 아닌 거죠?

제15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24일 서울 메가박스 신촌M관에서 개막. ‘She’s Coming’이라는 테마로 열린 이번 영화제 개막식은 변영주 감독, 배우 한예리가 사회를 맡았고 배우 문소리와 임순례 감독이 축하시를 낭송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메가박스 신촌에서 펼쳐진다. 영화제 기간 영화 상영과 함께 열린마켓,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와 국제학술대회와 워크숍 등 학술행사, 사전제작지원 행사 등이 열린다.
10: ‘Coming’한 건 이효리만이 아닙니다. 아직 4일 남았으니 신촌으로!

가수 손호영, 자신의 차량에서 자살을 시도하다 지나가던 시민의 신고로 구조돼. 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다. 손호영은 24일 오전 4시 40분쯤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웠지만 불이 차량 내부로 옮겨붙자 차량 밖으로 몸을 피했다. 이를 발견한 시민이 경찰에 신고해, 손호영은 순천향대병원으로 옮겨졌다. 손호영의 여자친구 A씨는 지난 21일 강남구 신사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 주차돼 있던 손호영의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10: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게’, 힘내요 왕엄마.

그룹 소녀시대,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에 출연 예정.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소녀시대의 윤아, 써니, 효연은 24일 ‘1박 2일’ 녹화에 참여한다. 윤아는 SBS <일요일이 좋다> ‘패밀 리가 떴다2’에 고정 출연하는 등 예능 경험이 적지 않고, 써니와 효연 역시 KBS2 <청춘불패>,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등 야외 버라이어티에 출연한 적이 있다. 소녀시대 멤버들이 출연하는 ‘1박 2일’은 오는 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10: 김승우 씨, 조금만 더 있다 하차하시지…

그룹 울랄라세션, KBS2 <불후의 명곡2> ‘이승철 편’ 1부 우승 차지. 지난 25일 방송에는 문명진, 허각, 에일리, 영지, FT아일랜드, 울랄라세션이 무대에 올랐다. ‘희야’, ‘말리꽃’ 등 이승철의 노래들이 후배 가수들에 의해 재해석됐다. SBS <슈퍼스타K> 시즌3 우승자로 이승철과 인연을 맺은 울랄라세션은 ‘방황’을 재해석해 1부 우승을 차지했다. <불후의 명곡2> ‘이승철 편’ 2부는 6월 1일 방송된다.
10: 영원한 리더 임윤택 씨도 분명 잘한다, 잘 했다고 말했을 거예요.

그룹 신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This love’로 1위 차지. 이날 신화는 조용필의 ‘바운스’와 함께 최종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가 호명된 후 전진은 곧바로 주저앉아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눈물을 흘렸다. 리더 에릭은 방송 직후 트위터를 통해 “7년 만에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선물해 주신 모든 신화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10: 15년차 가수가 눈물을 쏟을 만큼 열정을 품고 있다는 것, 신화가 만든 ‘신화’의 이유.

배우 원빈, ‘아름다운 행복 나눔’ 자선 모금 캠페인에 참여.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의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원빈은 “저의 참여가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센터폴 사업부는 지난 25일 대구 중구청을 통해 소년소녀가장에 판매 수익금의 일부와 원빈 측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10: 얼마면 돼? 얼마면 되겠니?

배우 김갑수, tvN <퀴즈쇼 밀리어네어> MC로 발탁. 5억원의 우승상금이 걸린 <퀴즈쇼 밀리어네어>는 영국 유명 퀴즈쇼 ‘Who Wants to Be a Millionaire?’의 한국판으로, 다항식 문제에 올바르게 답하면 상금을 제공하는 TV 게임쇼다. tvN은 파일럿 방송을 위해 3월 초부터 참가자를 모집하고 이미 녹화를 마친 상태. 오는 26일과 6월2일 오전 11시30분 2회 분량으로 방송된다. tvN은 파일럿 방송 이후 시청자 반응을 살펴 정규 편성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10: 이건 드라마가 아니니 ‘단명’ 걱정 할 필요는 없겠네요!


배우 신현준, 일반인 여성과 결혼. 신현준은 26일 오후 6시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12세 연하의 여성과 화촉을 밝혔다. 예비신부는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 이날 신현준의 결혼식에는 안성기, 정우성, 장동건, 현빈 등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은 임권택 감독이 주례를 맡았고, 정준호와 탁재훈이 공동 사회를 봤다.
10: 주례 선생님보다 사회자 두 명이 더 많이 말했을 거라 생각하는 건 나뿐인가.

글. 기명균 kiki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