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심사위원 정재형, 윤민수, 조권, 현미, 손담비, 알렉스, 아이비, 가인" /><슈퍼스타K5> 특별심사위원 정재형, 윤민수, 조권, 현미, 손담비, 알렉스, 아이비, 가인
케이블채널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가 화려한 심사위원진을 공개했다. 3일 <슈퍼스타K5>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superstark)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실력파 뮤지션과 인기 가수 등 가요계를 주름잡고 있는 8명의 특별 심사위원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심사위원은 정재형, 윤민수, 조권, 현미, 가인, 아이비, 알렉스, 손담비 등 총 8명이다. 사진 속 심사위원들은 눈을 지그시 감거나 턱을 괴는 등 노래에 심취해 있는 모습, 실력이 마음에 들었는지 활짝 웃는 모습, 골똘히 심사에 몰두하는 모습 등 제각각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고 있다. 시즌 4을 거치는 동안, 다양한 심사위원들이 재미를 선사했던 특별 심사위원 제도는 <슈퍼스타K>의 또다른 볼거리로 자리잡아 왔으며, 특별 심사위원이 생방송 심사에 초대 받는 경우도 있었다.
<슈퍼스타K5> 제작진은 “공개된 8인의 심사위원 외에도 특별한 심사위원들이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특별 심사위원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심사위원과 함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슈퍼스타K5>는 8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Mnet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