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Style Item “Shoulder Bag”, ‘너의 목소리가 들려’ 김가은의 블루 숄더백으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 하기

스타일을 완성 시켜주고 개성과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필수 아이템 핸드백! 패션에 관심 많은 여성분들이라면 특히나 좋아하실 텐데요. 그 중에서도 활용도가 높고 다양한 스타일을 세련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숄더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숄더백~ TV속 그녀들의 스타일링 노하우에서 전격 해부해볼게요!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방송화면 캡쳐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김가은은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원피스 등의 스타일링으로 발랄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위의 사진 속 김가은의 패션을 설명하자면,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프린트 원피스, 자켓형 점퍼 그리고 블루 숄더백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이 때 스타일을 더욱 톡톡 튀고 세련되어 보이게 하는 아이템이 바로 “블루 숄더백” 이예요! 특히 블루의 시원한 컬러감이 무더운 여름 우리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블루 컬러는 매해 여름 마다 인기 있는 컬러이기도 하지만 특히나 2013 핫 썸머 트렌드 컬러로 주목 받고 있어요. 이런 비비드한 숄더백은, 화사한 컬러의 의상뿐만 아니라 무채색으로 심플하고 시크하게 스타일링 했을 때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유용하답니다!


여기서 잠깐! 숄더백의 장점 및 스타일링 팁을 알려드릴게요~
숄더백은 어떤 스타일에나 세련되게 잘 어울리고 실용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리고 여러 타입의 숄더백이 있기 때문에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춰서 연출하신다면 더욱 자신 있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요. 긴 스트랩의 시크한 미니숄더백을 매치할 경우, 몸매의 선을 강조해주고 시선을 분산시켜주어 키가 더욱 커 보인답니다. 심플하고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에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보세요. 만약 활동적이고 유니크한 패션연출을 원하신다면, 또 다른 숄더백의 한 종류인 사첼백(satchel bag)을 추천해드려요. 손잡이가 달려있는 사각모양의 토트겸용 숄더백이며 많은 양의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답니다. 또한, 스트랩의 탈 부착이 가능하기에 상황별 연출이 가능하고 어깨에 매는 방법도 다양해요. 사첼백 고유의 사각디자인은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매력이 좀 더 스타일리쉬해 보여 많은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며, 여성스런 모자나 원피스에 매치하시면 더욱 사랑스럽고 청순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니 도전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딱딱한 분위기의 정장 류의 옷차림에 숄더백을 연출하면 분위기를 여성스럽고 부드럽게 만들어 주어 훨씬 더 영(young)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답니다.



김가은이 착용한 블루 숄더백은 비쿰 제품이에요. 크로커 엠보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심플한 디자인의 백이며, 토트와 숄더백을 겸 할 수 있답니다. 평상시에는 스트랩을 늘어뜨려 숄더백으로 연출하시면 귀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특별한 날에는 좀 더 엣지있고 성숙한 분위기의 토트백으로 활용하시면 좋아요. 여러 가방 필요 없이 숄더백 하나만 있으면 올 여름 충분히 스타일 낼 수 있을 거에요.

글. 아이코나츠 한채연 팀장
사진제공. 비쿰,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