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대.다.나.다.너’ 티저

그룹 빅스(vixx)가 신곡 ‘대.다.나.다.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자정 빅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대.다.나.다.너’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사운드 티저에 이어 공개된 것으로 빅스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빅스 멤버들은 화이트 의상을 입고 유쾌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하이드’의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이 삽입되어 순백의 의상을 입은 빅스와 묘한 대조를 이루고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이번 빅스의 ‘대.다.나.다.너’ 티저는 백워드 매스킹 기법(노래를 거꾸로 틀었을 때 또 다른 노래가 존재하는 것)을 사용한 것으로, 팬들이 직접 한번 더 리버스하여 보기 전 까지는 진정한 티저의 모습을 볼 수 없다. 이는 ‘직접 손을 대고 함께 만들어 가는 아이돌’ 이라는 콘셉트로 기존 틀에서 벗어난 참신함을 더했다.

‘대.다.나.다.너’는 빅스의 첫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지킬>의 타이틀곡으로 그간 보여준 강렬한 분장을 벗을 예정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빅스의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31일 전격 공개된다. 8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