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Give it to me’ + ‘Loving U’2013 20′s 초이스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달래줄 한여름 밤의 시상식, Mnet 2013 ’20′s 초이스’가 18일 저녁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20’s 초이스’는 20대의 감성을 통해 한 해의 문화 트렌드를 이끈 스타들에 선정하는 시상식이자 멋진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무대까지 볼 수 있는 여름 페스티벌이다. 씨스타의 ‘Give it to me’로 시상식의 포문을 연 ’20’s 초이스’는 이효리가 김슬기, 안영미와 함께 꾸민 ‘Bad girls’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밖에도 신화, 샤이니, 버벌진트, 인피니트, 데이브레이크 등 많은 뮤지션들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이 펼친 무대의 베스트와 워스트를 꼽아봤다.
씨스타
Best : 공연의 시작을 시원하게 알리는 씨스타의 가창력Worst : 취재석 TV에 보이는 파란화면, 씨스타의 무대를 코앞에 두고 보지 못한 슬픈 현실
버벌진트 + 팝핀현준 + 범키 ‘비범벅’, 버벌진트 + 걸스데이 ‘여름안에서’
팝핀현준(왼쪽)과 걸스데이
Best : 무대 가장자리에 뿜어져 나오는 물을 맞으며 통통 튀는 팝핀 현준 ‘물범벅’, 대박!Worst : 힙합 뮤지션들은 원래 제 자리에 서서 노래 부르나요? 갑작스런 비명은 청력에 좋지 않아요. 걸스데이.
인피니트 컴백무대 ‘데스티니’
인피니트
Best : 한 명도 빠짐없이 상남자로 돌아온 인피니트.Worst : 긴팔 입은 멤버 엘, 성종, 성열! 다음에는 다른 멤버처럼 의상을 입고 나오길!
Mnet ‘쇼미더머니’ 특별공연
Mnet ‘쇼미더머니’ 크루
Best : 힙합 뮤지션은 역시나 무대 위를 휘저어야 제 맛!Worst : 객석도 함께 풋춰핸섭!!!
로이킴 + 데이브레이크, 조용필 기념 무대
로이킴과 데이브레이크
Best : 객석도 함께 따라 부른 조용필의 ‘바운스’, 신구의 진정한 조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Wosrt : 역시 가왕의 음악은 가왕이 불러야 더 감흥이 오는 거겠죠?
2NE1(투애니원) ‘나쁜기집애 + 폴링 인 러브’
2NE1
Best : “어떻게, 더 놀아볼까요?”라고 외치는 씨엘 언니…정말 멋있어…Worst : 기자도 현장에서 즐기고 싶다!! 현장으로 불러놓고 TV 앞에 앉혀 놓다니 화가 난다!!
신화
신화
Best : 궁금함을 참지 못해 기자석에서 일어나 관객들 틈사이로 달려갔다.Worst : 시간은 왜 이리도 빨리 흘러갈까요?
유승우
유승우
Best : 승우야 누나의 연하남 할래?Worst : 긴장했니..? 눈을 너무 많이 깜빡거렸어.
Mnet ‘댄싱9’ 특별무대
Mnet ‘댄싱9′의 이용우
Best : 묘기에 가까운 댄스, 그 속에 흐르는 아름다움. 감탄해서 어쩔 줄 모르는 씨스타의 효린을 포착한 1人Worst : 넋 놓고 본 내 얼굴에서 흐르는 침
샤이니 ‘Why so serious + 아름다워’
샤이니
Best : 다 같이 불러볼까요? “아름다워~!”Worst : 너무 성량이 좋아서 스피커가 찢어질 거 같아!
이효리 + 김슬기 + 안영미, ‘Bad girls’
김슬기 이효리 안영미(왼쪽부터)
Best : 가수, 연기자, 개그우먼 삼박자가 모두 갖춘 완전체 무대Worst : 너무 섹시해…어떡하지 너?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