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거물 급 가수들의 잇따른 컴백 속에 JYJ 준수(XIA)의 솔로 2집 ‘Incredible’이 15일 발매돼 기대를 모은다.
2집은 힙합과 일렉트로니카가 가미 된 타이틀곡 ‘Incredible’을 포함해 총 열두 트랙으로 구성됐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내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와 해외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 되는 준수의 정규 2집은 팝, 일렉트로닉 댄스부터 R&B, 펑키, 네오소울, 발라드 등 다양한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내일 오후 7시에는 멜론과 로엔TV를 통해 전세계 생중계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1집 때와 같이 본인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했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들은 준수의 음악적 역량과 보컬리스트로서의 가치에 찬사를 보냈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준수의 컴백 카운트다운 티저 이벤트에는 아시아를 비롯해 페루, 브라질, 모로코, 호주, 러시아, 터키 등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준수는 오는 20일부터 아시아투어 ‘시아 세컨드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크레더블’을 진행해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서울공연 티켓 1만8,000장은 이미 매진된 상황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