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시트콩 로얄빌라’(맨 위쪽부터), ‘환상거탑’,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 포스터
15일(월)SBS ‘힐링캠프’ 100회 특집 편 오후 11시 20분
‘힐링캠프’가 100회를 맞는다. 15일 방송분에선 법륜스님, 고창석, 윤도현, 백종원, 유준상, 김성령, 홍석천 등 기존 출연자들이 다시금 함께 한다. 이번 100회 특집 편에선 다양한 출연진만큼 이색적인 코너들이 준비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법륜스님은 ‘즉문즉설’ 코너로 게스트들의 상담사 역할을 자처하는가 하면 소유진의 남편이자 외식업 회사 대표인 백종원은 고기를 못 먹는 법륜스님과 김제동을 위해 ‘두부 자장면’을 선보였고, 윤도현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언제였냐?”는 질문에 대한 게스트들의 대답으로 즉석에서 ‘행복송’을 만들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JTBC ‘시트콩 로얄빌라’ 첫 방송 오후 11시
종합편성채널 JTBC ‘시트콩 로얄빌라’가 첫 전파를 탄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내는 시트콤 형식의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KBS2 ‘올드미스 다이어리’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석윤 PD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 ‘시트콩 로얄빌라’에는 김병만, 노우진, 류담의 ‘달인팀’과 이병진, 오초희, 샤이니 온유 등이 출연한다.
16일(화)
SBS ‘화신’, ‘결혼의 여신’ 남상미, 김지훈, 이상우, 장영남 편 오후 11시 20분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팀이 ‘화신’에 출연한다. 서로 다른 가치관을 지닌 네 명의 여인(남상미, 이태란, 조민수, 장영남)의 결혼 이야기를 다룬 ‘결혼의 여신’은 현재 MBC 드라마 ‘스캔들’과 시청률 접전을 벌이고 있다. ‘화신’에는 남상미, 김지훈, 장영남, 이상우가 출연해 ‘결혼의 여신’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9일 방송분의 예고편에서는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이상우와 MC 신동엽이 ‘19금 개그’를 암시하는 장면이 방송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7일(수)
tvN ‘환상거탑’ 첫 방송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tvN의 ‘푸른거탑’ 후속으로 방송되는 ‘환상거탑’이 첫 방송된다. 만화적인 상상력으로 미스터리, 스릴러 등의 소재를 담는 판타지 드라마를 표방하는 ‘환상거탑’은 한 회가 20분짜리 미니 드라마 두 편으로 구성되는 8부작 옴니버스 드라마다. 17일 방송분에서는 KBS2 ‘우리 동네 예체능’으로 유명세를 탄 배우 조달환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8일(목)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 첫 방송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tvN의 ‘막돼먹은 영애씨’가 열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30대 노처녀 이영애(김현숙)를 중심으로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생각을 대변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서는 모든 것을 잃은 영애가 새로운 직장에 적응해나가는 이직 스토리가 다뤄진다. 극의 연출을 맡은 한상재 PD는 “전 시즌을 통틀어 이번 시즌에 가장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1일(일)
SBS ‘런닝맨’ 수지 편 오후 6시 10분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한다. 21일 방송분에선 런닝고등학교 학생으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이 5년 후 열린 동창회에서 한 장의 편지를 받으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얼마 전 종방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로 주가를 올린 수지가 오랜만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