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의 우승자 손승연과 준우승자 유성은이 같은 시기에 음반을 발매한다.

손승연과 유성은은 지난 해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이하 ‘보코’)를 통해 결승전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친 상대. 공교롭게도 이번 앨범 발표 시기가 맞물리면서 ‘보코’에 이어 두 번째 맞대결을 갖게 됐다.

손승연과 유성은은 이미 ‘보코’를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았지만, 최근에는 앨범발표를 앞두고 두 사람 모두 체중을 10kg을 감량하는 등 새 앨범에 대한 열정이 보여주고 있다.

먼저 우승자인 손승연이 지난 10일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를 발표하며 유성은과의 대결 2라운드에 시동을 걸었다. 손승연은 랩발라드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를 발표하고 음원차트 1위를 비롯해 상위권에 안착했다. 힙합가수 MC 스나이퍼가 랩 메이킹과 피처링을 맡아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손승연의 랩발라드곡에 맞서 준우승자인 유성은은 지난 15일 댄스음악 ‘비 오케이(Be OK)’를 발표했다. 유성은의 ‘비 오케이’는 도입부의 경쾌한 듯 몽환적인 오르골 소리와 다이나믹한 비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댄스곡이다.

이처럼 ‘보코’의 우승자 손승연과 준우승자 유성은의 선전으로, 오디션 출신 가수들의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