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ummer Essential “High heel” (하이힐로 황금의 제국 장신영의 매끈 각선미 따라잡기)
“패션의 완성은 하이힐”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하이힐은 여성들의 패션에서 빠질수 없는 아이템이 되었어요. 오죽하면 슈즈홀릭이라는 말이 있을까요~ 하이힐은 나라와 연령에 상관없이 패션과 미를 추구하는 많은 여성들로부터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오늘 우리가 알아볼 스타스타일은 “황금의 제국”에서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장신영이에요.
SBS ‘황금의 제국’ 방송화면 캡쳐
드라마의 인기가 높아질수록 장신영의 패션 또한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스타일이 되고 있는데요. 극중 아름답고 팜므파탈의 매력을 가진 역할이기에 화려한 컬러와 대담한 디자인의 의상과 하이힐을 자주 선보였답니다. 사진속 장신영은 블랙 하이힐로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을 했는데요. 블랙하이힐이 컬러풀한 전체룩에 무게감을 주어 장신영이 가지고 있는 섹시한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하는 패션아이템으로 활용되었어요. 블랙컬러 고유색이 가진 시크한 카리스마가 캐릭터와 잘 어울리네요.아찔한 하이힐의 효과와 스타일링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하이힐은 7cm이상의 굽의 슈즈를 말하며 디자인에 따라 힐의 앞코가 오픈되어있는 오픈토, 베이직한 디자인의 펌프스, 앞코가 뾰족하고 얇은굽의 섹시한 스틸레토, 통굽 스타일의 웨지힐까지 다양한 종류로 나눌 수 있어요. 아찔한 하이힐은 어떤 스타일의 룩에도 트렌디하게 잘 어울리며 다리라인이 예쁘고 날씬해 보이게 해준답니다. 또한 신체비율을 우월하게 만들어주는 드라마틱한 효과와 착화시 몸의 근육이 긴장되어 힙업이 되는 효과가 있어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착한 아이템이에요. 이와 같은 여러 장점들 때문에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힐!
함께 코디하는 의상에 따라 하이힐을 선택하면 스타일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데요. 도도하고 세련된 차도녀 이미지를 원하실 때는 아찔한 스틸레토힐을, 바캉스나 여름휴가처럼 움직임이 많고 발랄한 스타일엔 웨지힐, 그리고 단정한 듯 여성스러운 원피스에는 전체룩의 흐름을 마무리 해줄 수 있는 세련된 펌프스를 추천해 드려요.
만약, 하이힐이 너무 힘드신 분들은 힐 라인에 맞춰 앞쪽에 도톰한 가보시가 들어가 있는 하이힐을 선택하세요. 높은 굽이어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걸을 수 있으니 고민 말고 시도해보세요~
하이힐의 착화시 유의사항으로는 하이힐을 장시간 착화시 부종이 생길 수도 있어요.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해주거나, 슬리밍 크림을 사용해 다리 마사지를 해준다면, 부종예방에도 좋고 곧은 각선미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황금의 제국’의 장신영이 착용한 블랙하이힐은 나무하나의 13S 상품 이에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하이힐로서 과감한 컷과 디테일로 썸머 부츠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독특한 디자인을 좋아하신다면 눈 여겨 보실 만한 아이템인 거 같지 않나요? 올 여름 하이힐을 이용해 TV속 섹시하고 스타일리쉬한 여배우들처럼 시원하고 엣지 있는 패션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글. 아이코나츠 한채연 팀장
사진제공. 붐잉, SBS, 아이코나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