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슈퍼매치’ 녹화현장
SBS ‘슈퍼매치’ 녹화현장
SBS ‘슈퍼매치’ 녹화현장

12일(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김광규 편 오후 11시 20분
배우 김광규가 ‘힐링캠프’에 출연해 부산 밑바닥 인생에서 배우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최근 종방한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한 데 이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예능인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그가 ‘힐링캠프’에서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을 끌고 있다. 또 이날 방송분에서는 김광규 편을 마지막으로 ‘힐링캠프’에서 하차하는 MC 한혜진의 고별인사가 담길 예정이다.

Mnet ‘비틀즈 코드 시즌2’ ‘쇼미더머니2’ 특집 편 오후 6시
화제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2’ 출연진이 심해잠수정에 탑승했다. 12일 방송분에는 ‘힙합의 대부’ 이현도를 비롯해 서바이벌 경쟁에 참여했던 소울다이브, 매드클라운, 지조, 우탄, 스윙스, 제이켠, 딘딘이 출연해 ‘쇼미더머니2’의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 밖에도 ‘힙합계의 손석희’라는 별명을 얻은 매드클라운과 ‘괴물래퍼’ 스윙스가 숨겨놓은 비보잉 실력을 공개한다.

13일(화)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수다의 전설 특집 편 오후 11시 20분
자칭, 타칭 ‘수다의 전설’들이 ‘화신’을 방문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화신’ 수다의 전설 편에는 장혁, 홍은희, 박은혜가 출연했다.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로 예능인으로 거듭난 장혁은 ‘아줌마 같다’는 자신에 대한 평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홍은희와 박은혜는 각각 ‘변태커플’과 ‘남편이 재벌 2세’라는 소문에 대한 해명과 가족 이야기를 공개한다.

16일(금)

SBS ‘슈퍼매치’ 첫 방송 오후 11시 30분
총 2부작으로 기획된 SBS 파일럿 프로그램 ‘슈퍼매치’가 16일 베일을 벗는다. ‘슈퍼매치’는 ‘세대를 넘나드는, 세대 콜라보레이션 대결’을 주제로, 98년 이전 데뷔한 가수들을 선배팀으로, 99년부터 데뷔한 가수를 후배팀으로 나눠, 선배 한 명(또는 팀)과 후배 한 명(또는 한 팀)이 새로운 팀을 이뤄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승환, 윤도현, 바비킴, 양희은, 이현도가 선배팀으로, 2NE1의 CL, 클래지콰이, 다이나믹 듀오, 김예림, 김태우가 후배팀으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17일(토)

MBC ‘무한도전’ 무도를 부탁해 편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이 시청자들에 의해 재탄생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은 ‘무도를 부탁해’라는 타이틀을 걸고 시청자들의 아이디어로 채워진다. 나이와 직업을 초월한 시청자 참가자들은 각각 자신이 상상하는 ‘무한도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또한 ‘무한도전’의 멤버들은 ‘직접 만드는 예능 블록버스터’라는 주제로 새로운 기획을 내놓는다.

tvN ‘SNL 코리아’ 코요태 편 오후 11시
혼성그룹 코요태(신지, 김종민, 빽가)가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특히 코요태는 김종민이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 이어 tvN ‘세얼간이’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고, 신지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유명해 이들의 ‘SNL 코리아’ 출연이 더욱 기대된다. 지난달 신곡 ‘헐리우드’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코요태는 ‘SNL 코리아’에서도 자신들의 예능감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까.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