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이승기가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위드)'를 통해 풍성한 보컬의 향연을 예고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6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앨범 프리뷰 영상은 자신의 지난 과거를 돌이켜 보고 새로운 미래를 기대하는 이승기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은 앨범의 첫 트랙인 '되돌리다'가 배경으로 흐르며 시작된다. 이승기의 호소력 짙은 보컬에 이어 린의 섬세하면서 감성적인 보컬이 등장하며, 이승기와 매력적인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내 여자라니까'에서는 차은우의 감미로운 보컬, '삭제'는 이수의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컬, '아직 못다한 이야기'는 개성 강한 이무진의 보컬이 이승기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하기 힘든 말'은 캡틴플래닛의 새로운 편곡과 한층 성숙해진 이승기의 보컬이 어우러져 2006년 발표했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는 여러 동료 가수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앨범 프리뷰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이승기와의 강렬한 시너지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의 이승기가 있기까지 함께했던 동료 뮤지션들과 초창기 히트곡들을 새롭게 재탄생 시킨 이승기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With'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한편, 이승기는 현재 TV CHOSUN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군인팀 팀장이자 팀의 브레인으로 맹활약 중이며, 오는 12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대가족'을 통해 6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