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이 함께 겨울철 방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1월 18일부터 11월 24일까지 '함께 겨울철 방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1위는 하성운이다. 그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두 번째 OST 'What are we'를 발매했다. 'What are we'는 언제나 내 옆에 있었던, 흑역사를 공유한 소꿉친구가 서로를 통해 세상을 느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감성적이며 점차 쌓여가는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하성운은 최근 그룹 '핫샷' 멤버들과 10주년 기념 만남을 가졌다.

2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텐아시아 취재 결과 더보이즈는 기존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와 작별, 원헌드레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멤버들 간 끈끈한 의리를 바탕으로 전원 이적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더보이즈는 12월 중순부터 원헌드레드 소속 그룹으로 활동하게 된다. 앞서 업계에서는 더보이즈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로 향한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사실 원헌드레드와 계약 논의를 진행 중이었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차지했다. 그는 tvN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을 확정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핀란드의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하게 된 도시 배우들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는 예능이다.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 풀스' 출연을 결정했다. 차은우는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받았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추운 겨울, 롱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 '추운 겨울, 롱코트가 잘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 '추운 겨울, 롱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트로트 가수는?', '추운 겨울, 롱코트가 잘 어울리는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