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이 '먹방 잘할 것 같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먹방 잘할 것 같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1위는 하성운이다. 하성운은 4월 23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22일과 23일 이틀간 팬미팅 '2024 하성운 팬미팅 [하늘 저니]'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으며, 이후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져갔다. 차은우는 오는 29일과 30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 이어 7월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Mystery Elevator’ 앙코르 팬콘을 개최한다. 지난 10일에는 쇼메 갈라디너 행사에 참석해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3위에는 김재환이 이름을 올렸다. 김재환은 2017년 6월 막을 내린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해 얼굴을 알렸다. '프로듀스 101 시즌2' 데뷔조에 합류한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김재환은 오는 7월 1일 육군 군악대에 입대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야구 직관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