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윈드(The Wind)가 데뷔 1주년에 팬들을 위한 신곡을 선물한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오는 15일 데뷔 1주년을 맞아 새 디지털 싱글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를 발매한다.'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는 더윈드가 지난해 5월 15일 발매한 데뷔 앨범의 인트로 트랙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를 정확히 1년 만에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음원이다. 더윈드가 지금 시점에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와 청량감을 담았다.

8일 더윈드 공식 SNS를 통해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되며 곡명과 발매 일시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반짝이는 하늘에 떠 있는 더윈드의 로고가 2년차로서 보여줄 한층 높은 도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더윈드는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5세대 신예 보이그룹이다. 지난해 'ISLAND'(아일랜드)로 정식 데뷔 후 'WE GO'(위 고)와 올해 'H! TEEN'(하이틴)을 통해 순수하고 희망적인 청량미를 각인시켰다.타이틀곡뿐만 아니라 데뷔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 '다시 만나'가 전국 코인 노래방 엔딩곡 및 댄스 챌린지 숏폼으로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1년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5월에도 더윈드는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 발매와 더불어 오는 10, 11, 12일 일본에서 열리는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에 참여하며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풍성한 '더윈드 WEEK'를 만들 예정이다.

더윈드의 새 디지털 싱글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Part.2'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