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3 AAA'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이하 '2023 AAA')에서 가수 부문 '베스트 아티스트상'과 배우 부문 '포커스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더보이즈의 수상은 4년 연속 수상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수상에 힘입어 무대에 오른 더보이즈는 "'베스트 아티스트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아쉽게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멤버 주학년과 선우에게도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 늘 곁에서 힘써주시는 소속사,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다.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10년이 필요하다' 라는 말이 있듯 전문가, 최고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멤버 영훈은 tvN '구미호뎐1938'로 배우 부문 '포커스상'을 수상해 특별함을 더했다. 영훈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고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함께 '구미호뎐1938' 촬영했던 모든 배우, 스태프 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 마지막으로 더비 늘 고맙고 사랑한다"며 팬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개최된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본상,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 이어 '14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재팬 2023'까지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연이어 트로피를 거머쥐며 정상급 K팝 아티스트다운 입지를 다졌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20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을 발매,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음악방송까지 1위 '올킬'했다. 지난 1~3일, 총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시작한 더보이즈는 오는 2월 일본 팬콘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