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Billlie)가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발매된 빌리의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사이드-비 : 메모얼스 오브 에코 언씬)의 타이틀곡 ‘DANG! (hocus pocus)’(댕! (호커스 포커스))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100만 뷰를 달성했다.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멀티버스 속 여러 공간에 존재하는 빌리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보여진다. 각자의 장소에서 우리가 겪는 사건들은 다양하지만, 함께 흘러가는 시간 속에 우리는 이어져 있음을 색다른 연출 기법과 멤버들의 연기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어 지난 24일에 공개된 ‘DANG! (hocus pocus)’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역시 100만 뷰를 넘어섰다.
특히, 빌리의 싱글 1집 ‘side-B : memoirs of echo unseen’은 발매 직후 미국과 영국, 일본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TOP5에 진입하며 글로벌 시장 내 빌리의 상승세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DANG! (hocus pocus)’ 또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HOT100에도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빌리는 중독성 강한 신곡 ‘DANG! (hocus pocus)’로 다이내믹한 사운드 위에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칼군무를 펼치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 청신호를 밝혔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