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가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스페셜한 OST로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측은 7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더 높일 OST ‘나의 노래’를 공개한다.
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동수(정해인 분)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다. 신대성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장르 영화의 대가 미이케 타카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제작 단계서부터 화제를 모았다.
OST ‘나의 노래’는 서정적인 감성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의 버전은 물론이며, 싱어송라이터 하범석의 버스킹 감성이 듬뿍 담긴 버전까지 다양하게 수록돼 있다.
이렇듯 모든 곡이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주는 OST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가는 것과 동시에 다양한 버전의 노래로 새로운 경험과 깊은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는 7일(오늘)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글로벌 동시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