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루기획 제공


가수 박지훈이 1년 만의 컴백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박지훈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박지훈은 오는 27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두 가지 버전의 무드 프리뷰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가 예정된 가운데, 30일 수록곡 'MOON&BACK(문 앤 백)' 뮤직비디오 오픈 일정에 눈길이 쏠린다.

앞서 와일드하고 강렬한 느낌의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1년 만의 컴백을 확정한 박지훈은 수록곡 'MOON&BACK' 선공개로 전체 앨범의 무드를 강력 스포일러할 예정이다.

박지훈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5집 'HOT&COLD(핫 앤 콜드)'를 통해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을 노래하며 성숙한 감성을 선보였다. 특히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로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지금까지 총 다섯 장의 미니앨범과 한 장의 정규앨범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 온 박지훈이 1년 만에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배우로도 성장을 이뤄가고 있는 박지훈은 최근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주인공 연시은 역에 발탁돼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 홀에서 데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한편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