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의 ‘징맨’으로 활약했던 머슬마니아 세계 챔피언 황철순 트레이너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특임 교수로 임용되어 강단에 나선다.

황철순은 클린핏의 대표이자 스포츠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머슬마니아 프로 최다 세계 챔피언으로 현 세계 랭킹 1위에 우뚝 서있다.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징맨’으로 인지도를 얻었으며 피트니스 엔터테이너, 그리고 뉴텍 전속 모델로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황철순은 서울호서예전 교수로 임용된 후, 지난 15일 수요일에 재학생들의 열렬한 환호와 함께 위촉식을 마쳤으며 같은 날 ‘차이나는 클래쓰’ 특강을 진행했다.



‘차이나는 클래쓰’ 특강은 황철순 교수뿐만 아니라 코리안 타노스 김민수 선수와 우형재 선수, 이윤나 선수, 그리고 지연아 선수 등 많은 스포츠 전문가들이 함께 피트니스 트레이닝 실기 수업을 진행해 보다 더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실기 수업을 진행했다.황철순은 이번 특강을 시작으로 서울호서예전 재학생들에게 유익한 실기 수업과 노하우를 전수해 후진 양성에 힘쓸 예정이다.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보디빌딩, 퍼스널트레이너, 요가필라테스, 스포츠재활, 종합격투기 과정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실무 위주의 현장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