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투엔디가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루키’ Kep1er(케플러)를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을 14일 공개했다.
S2ND는 Start to End의 약자로 ‘뷰티의 첫걸음부터 끝까지 함께 한다’ 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요즘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다. 올인원 톤업크림을 시작으로 쿠션, 립틴트 등 터치 시리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엔들러스터 틴트, 인피니티 플래터, 엔드루즈 코벳 등 신제품 라인을 출시하였다.이에 ‘에스투엔디’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로, Mnet ‘걸스플래닛 999 : 소녀대전’ 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글로벌을 대표하는 인물이자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인 케플러는 에스투엔디 모델로서 에스투엔디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케플러는 앞으로 S2ND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에스투엔디 브랜드를 알려 나갈 예정이다.
에스투엔디는 새로운 신제품을 런칭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에스투엔디의 새로운 모델 케플러와 함께하는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