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의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가 최근 KBS2 인기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연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현우와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스틴리드 관계자는 “지현우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ᆞ장년층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다. 오스틴리드는 합리적인 도시형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리티시 감성 남성복 브랜드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지현우의 패션 센스와 고급스러움이 오스틴리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올 한 해 지현우와 함께 더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벌일 예정인 오스틴리드는 최근 지현우와 2022년 새로운 테마의 ‘신사를 위한 첫인상’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다. 대세 배우 지현우가 전해줄 다양한 오스틴리드 스타일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스틴리드 브랜드를 전개하는 ㈜파크랜드는 국내 유일의 첨단 직영공장을 운영하는 패션전문기업으로 남녀 정장에서 캐주얼, 스포츠까지 10여개의 브랜드, 전국 550여개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오스틴리드는 3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기타 아울렛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