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황홀미 폭발하는 남신 자태와 화보 천재의 면모로 팬심을 저격했다.
최근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SNS를 통해 2022년 1월호를 장식한 방탄소년단의 비하인드 컷과 화보 스페셜 컷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B컷도 A컷으로 만드는 대체불가 아우라와 환상적인 톱모델 포스를 뿜어내며 시선을 강탈했다.정국은 유니크한 포즈, 감각적인 시선 처리, 디테일한 표정 등 개성 넘치는 감성으로 완벽한 연출력을 보여주며 화보 천재의 면모를 한껏 자랑했다.
또 정국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흡입하는 마성의 눈빛, 압도적인 무드, 독보적인 패션 소화력의 범접불가한 존재감으로 감탄을 안겼다.
정국은 성숙하고 치명적인 남성미부터 청량 시크 아련한 소년미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는 팔색조 무한 매력과 근육질 허벅지가 돋보이는 탄탄한 피지컬로 건강한 섹시미도 뽐내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와 함께 정국은 날렵한 턱선을 비롯해 예술적인 명품 이목구비로 살아 숨 쉬는 조각상 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 자체가 천국♥황홀경" "B컷도 다 A컷인 정국 매직♥""나 지금 진지,,애들아 정국이 진심 진짜 얼굴 천재 아니니" "어느 한 장도 레전드 아닐 리 없네 만년돌이 따로 없다" "범접불가 아우라 나라 세울 비주얼!! 매력!!" "비하인드 맞나요 넘 존잘 ㅜㅜ배우 얼굴이야" "저 흡입력 넘치는 눈빛 봐ㅜㅜ블랙홀이 따로 없네" "남자 소년 다 표현 가능한 정국이 얼굴 너무 좋아 설레 한계 없는 매력의 소유자임" "환상적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옴 화보 천재"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단체 및 개인 중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지마켓', '케이타운포유' 5대 주요 플랫폼에서 최초로 모두 품절되는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고 2차 품절도 나타나는 등 막강한 흥행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