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제공)

NCT 127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아날로그 트립NCT 127 : ESCAPE FROM MAGIC ISLAND’ NCT 127이 오는 5일 스페셜라이브를 진행한다. 소무의도 여행의 뒷 이야기부터 팬들과 라이브 소통까지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공개된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측은 “‘아날로그 트립 NCT 127’의 여정을 함께해 주신 팬분들을 위해 스페셜 라이브를 준비했다”면서 “NCT 127 멤버들의 여행 후일담과 깜짝 미션, 라이브 소통 시간으로 마지막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는 5일 오후 9시 공개될 스페셜 라이브에서는 먼저 소무의도에서 특별한 여행을 마친 NCT 127의 비하인드 토크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여행하면서 느꼈던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전하며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깜짝미션도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과연 NCT 127에게 마지막으로 주어진 미션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NCT 127 멤버들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라이브 소통시간을 갖는다. 멤버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어서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NCT 127의 여행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5일 오후 9시 ‘NCT 127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