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국내 여행 프로그램
‘여행하기 좋은 날’ 시즌2 런칭
‘본방사수’ 이벤트 진행
‘여행하기 좋은 날’ 시즌2 런칭
‘본방사수’ 이벤트 진행
‘여행하기 좋은 날’이 시즌2로 돌아온다.
26일 폴라리스TV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여행을 떠나지 못해 아쉬운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랜선여행 콘텐츠들이 제작된 가운데 실감나는 풍경 전달로 호평받은 '여행하기 좋은 날'이 재정비를 거쳐 시즌2로 찾아왔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여행하기 좋은 날’ 에서는 서울 근교부터 지방까지 곳곳의 숨은 명소를 드론 위주의 영상으로 구상해 하늘에서 바라본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하며 TV 밖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시즌2에서는 시청자들이 여행지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 더욱 생생한 자연의 소리와 선명한 풍경을 위주로 담아냈다. 제주를 시작으로 순천, 목포, 해남, 고성, 평창 등 국내 감성 넘치는 여행지의 풍경이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선물같은 기쁨을 안길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폴라리스TV 시청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에 시청 중인 ‘여행하기 좋은 날’ 인증샷과 함께 프로그램 명, 채널 해시태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폴라리스TV 홍대호 제작국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라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여행하기 좋은 날’ 시즌2가 여행을 앞둔 이들에게 하나의 이정표가 되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시청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여행전문채널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라리스TV ‘여행하기 좋은 날’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방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폴라리스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