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 금요일 밤을 시작으로 3주간 개최 되는 3D 실감 사운드 온라인공연 ‘어느날, 내게 찾아 ON콘서트’가 진행이 된다.
금번 온라인콘서트는 자신이 있는 집이나 카페 등 어디에서나 라이브 공연장에 와있는 듯한 몰입감과 현장감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사운드 기술이 더해진 콘서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어느 날, 내게 찾아 ON 콘서트’는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지쳐 있는 삶, 무미건조한 일상, 그리고 결핍된 문화생활을 조금이나마 회복하고 활기를 찾고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과 네이버㈜의 후원으로 오디오가이㈜ SOUND360에서 특별 기획·제작한 3D 실감 사운드 온라인 콘서트이며, 이번 주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발라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디오가이㈜ SOUND360 최정훈 대표는 “본 온라인 콘서트는 헤드셋이나 이어폰 착용 시 보다 풍부한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으며, 발라드의 섬세한 감성은 물론 아티스트가 전달 하고픈 감정까지 생생하게 담아내어 깊이감 있는 소리로 안방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자 한다”며 이번 콘서트에 대한 자부심을 밝혔다.
또한 최근 40kg 폭풍 감량에 성공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임재현의 소속사 디원미디어 에서는 “오랜만의 신곡 앨범 발표가 마침 이번 첫 콘서트 공식 일정과 맞물려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것 같다”고 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네이버 공연 후원 라이브’를 통해 유료(18,000원) 결제 후 관람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