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영상 공개
유흥업소 장면 포착
"방역수칙 위반은 아냐"
배우 김선호 / 사진 =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유튜버 이진호가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와 쿨 이재훈이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29일 유튜버 연애 뒤통령 이진호는 '충격 단독! 쿨 이재훈.. 김선호 전여친이 왜?'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버 이진호는 "이재훈과 김선호가 무슨 관련이 있느냐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런데 2020년 11월 18일 자정 제주도의 한 유흥주점, 가라오케 형태였다"라며 "이재훈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여기서 흥미로운 일이 벌어진다. 해당 영상에는 이재훈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남아있는데 이재훈의 모습은 없다. 그 대신 흥에 겨워서 춤을 추는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음주와 가무에 여념없는 모습이었다. 취재를 통해서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한 여성이 이재훈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이어 "코로나 방역수칙 위반이 아니냐는 제보를 받았는데, 당시 제주도가 1.5단계 거리두기가 진행되는 시점이었다"라며, "둘이서만 있었던 게 아니고 다수의 지인들이 함께 동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때문에 거리두기 위반은 아니라는 말을 들을 수 있었다"라고 주장했다.

또 "녹취, 녹화를 통해 기록을 남기는 스타일이었다고 한다. 테이블에 올려놓은 영상을 통해서 당시 유흥을 즐겼던 것이 고스란히 남아있다"라며 "김선호와 교제를 하고 있던 시기였다. 최초 폭로 당시, 여자친구 분이 아픔을 겪었다는 시기가 7, 8월이었다고 했는데 그 시기 이후 4개월이 지난 시점이었다. 힘들고 아픈 시점이라고 했지만 영상에서는 상당히 밝은 모습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진호는 앞서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의 과거 결혼생활에 대해서도 폭로한 바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