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영혼까지 맑은 순수 미남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녹였다.
최근 '현대 라이프스타일'(Hyundai Lifestyle)공식 SNS에서는 '아이오닉5'(IONIQ 5)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주제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까만 흑발에 더 도드라진 투명한 피부로 청아한 아우라를 뽐내며 햇살보다 눈부신 광채를 뿜어내 시선을 강탈했다.정국은 사방에 떠 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둥근 물체를 곁눈질하며 "Air bags"(에어백) 이라고 알리며 복싱 자세로 에어백을 요리조리 피하면서 쨉을 날리는 등 해맑고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또 정국은 파스텔 같이 통통 튀는 밝은 미소를 지으며 극강의 사랑스러움과 멍뭉미도 한껏 발산해 여심을 사르르 녹였다.
화이트 가디건을 걸친 정국은 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자아냈고 곱상하게 잘생긴 이목구비로 잘생쁨 비주얼도 자랑해 눈길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영혼까지 맑은 순수 미남 정국이" "에어백 가지고 노는 졸귀탱 정구기" "사람이 이렇게 맑고 청아할 수 있나요" "사랑스러운 이 남자ㅜㅜ에어백 가지고도 해맑게 놀자나ㅠㅠ" "보기만 해도 광대 승천♥" "정국이 맑은 미소에 내 영혼이 정화된다" "점점 더 어려지는 정국이~ 나이 역주행 최강 동안 미모" "정국이 특유의 맑고 순수함이 내 마음을 그대로 녹여"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