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유미의 세포들’ OST 부른다
OST Part 4 ‘Like a Star’ 가창 확정
오는 1일 오후 6시 발매
OST Part 4 ‘Like a Star’ 가창 확정
오는 1일 오후 6시 발매
그룹 NCT 멤버 도영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한다.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30일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4의 가창자로 도영이 확정됐다. 도영이 부른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라이크 어 스타’는 앞서 ‘유미의 세포들’ 2회에서 유미(김고은 분)와 구웅(안보현 분)이 처음 만나는 장면에 삽입돼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 4회 엔딩 키스신까지 장식했다.특히 유미와 구웅, 두 사람의 결정적 순간마다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면서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림과 설렘을 선사했던 팝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감성적인 멜로디, NCT 도영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미의 세포들’ OST는 레드벨벳의 웬디, 존박, 검정치마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참여하면서 풍성한 라인업을 보여주고 있다. 기존의 참여진에 더해 이번에 NCT 도영까지 합류하면서 드라마를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 시청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도영이 부른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4 ‘라이크 어 스타’는 오는 1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4억 뷰에 달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김고은)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