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와 막강 시너지
컴백 기대감 상승
'솔로퀸' 2일 귀환
전소미 / 사진 = 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전소미가 신곡 '덤덤(DUMB DUMB)' 발매를 앞두고 크레딧 포스터와 앨범 커버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덤덤(DUMB DUMB)'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크레딧 포스터에는 보라색 배경에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두 남녀를 표현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이미지가 담겨 있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럽고 키치한 이미지와 '해피 엔딩(The Happy Ending)'이라는 문구가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 앨범에는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이후 또 한번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TEDDY)와 R TEE, 24가 힘을 보태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전소미 역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음원 커버 이미지도 오픈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 더 다채로운 모습이 추가된 버전으로, 전소미는 강렬한 레드 의상과 붉은 기가 감도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지원사격에 나서 전소미의 완성형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켰다.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삿말이 담긴 도입부와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크레딧 포스터와 음원 커버를 통해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전소미는 대체불가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솔로 퀸'의 저력을 증명한다.

'솔로 퀸' 타이틀을 제대로 굳힐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