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가시리' 가창 영상이 400만뷰를 돌파하며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임영웅xKCM [가시리]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29일 기준 조회수 400만을 넘어섰다. '좋아요' 역시 6만 7000개 이상을 받았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1월 8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7에서 임영웅과 KCM이 함께 부른 '가시리' 무대가 담겼다. 이날 임영웅과 KCM은 SG워너비&KCM의 '가시리'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기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사했다.'고음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 이 날 방송에서 임영웅은 자가격리 당시 느꼈던 외로움을 담은 이정선의 '외로운 사람들'로 진심을 표현하며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TOP6와 악6의 멤버들은 특별한 '듀엣 무대'로 희망과 힐링을 선물했다. 먼저, 어머니가 임영웅의 찐팬이라고 밝힌 KCM은 임영웅과 SG워너비의 '가시리'로 미성과 탄탄함이 어우러진, 눈꽃처럼 아름다운 화음을 자아냈다. KCM이 첫 음부터 모두의 소름을 자아낸데 이어, 임영웅은 특유의 울림 있는 노래로 감탄사를 끌어내며 새해맞이 효심 가득한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해당 영상은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며 연일 조회수를 높이고 있다.

이날 두 사람의 무대가 담긴 '사랑의 콜센타' 37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4.2%, 분당 최고 시청률 15.9%까지 치솟으며 금요일 예능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은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업로드된다. 해당 채널은 1000만 뷰가 넘은 영상 수만 14곡으로 확인됐다.

임영웅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