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김범수 '끝사랑'으로 애절 감성 대폭발

/사진 = ㈜ 쇼플레이

가수 임영웅의 감성 넘치는 ‘끝사랑’이 음원으로 나온다.

‘사랑의 콜센타’ 61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끝사랑’을 시작으로 이찬원의 ‘밤차’,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장민호의 ‘님의 등불’, 김희재의 ‘남이가’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지난 24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타’에 재방문한 리턴즈(주병선, 이지훈, 박구윤, 정동하, 정유지, 신인선)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대결로 안방극장의 열기를 달궜다.

임영웅은 감성 넘치는 ‘끝사랑’ 무대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는 애절한 고음과 완벽한 애드리브로 듣고 있던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임영웅의 ‘끝사랑’ 세로 직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3만 뷰를 기록했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장민호는 여유 넘치는 표정과 안정적인 보이스로 진성의 ‘님의 등불’을 열창했다. 전주부터 비장한 포스를 뽐낸 장민호는 구수한 목소리와 역대급 가창력으로 귀 호강 무대를 펼쳤다.

또한 김희재는 서지오의 ‘남이가’를 선곡해 화려한 안무로 ‘댄싱킹’다운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이찬원은 장혜리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