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가수 하성운의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하성운의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전국투어 'FOREST &'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숲속의 낮과 밤이 감겼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캠핑장 앞에서 우쿨렐레를 연주하고 있는 하성운의 모습이,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 환하게 빛나고 있는 텐트의 모습이 담겼다. 하성운의 이번 전국투어 일정은 서울에서 시작된다.
사진제공=스타크루이엔티

오는 7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KSPO돔에서 투어를 시작한다. 다음 공연은 7월 3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이후 8월 7일 부산 KBS홀 공연을 거쳐 8월 21일 대구 엑스포 동관 전시장에서 콘서트 투어 일정을 마무리한다.

하성운의 전국투어는 팬들과 만나기 위해 지난해부터 꾸준히 대관을 시도해온 결과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대관 연기가 여러 차례 반복됨에 따라 기약 없는 기다림만이 이어져 왔지만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음악 공연에서도 최대 4000명의 입장이 허용되면서 콘서트 일정이 깜짝 공지됐다.

이번 하성운의 콘서트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마무리해 아쉬움이 컸을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포스터가 편안함과 힐링이 돋보이는 캠핑 콘셉트인 만큼 오랜 기다림 끝에 성사된 이번 공연은 팬들은 물론, 하성운에게도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