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C 김종국X유세윤X이특
1월 29일 첫방
'너목보8' 티저 영상./사진제공=Mnet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이 2021년 1월 29일로 편성을 확정했다.

오늘(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어벤져스처럼 웅장하게 열어 시즌8의 대장정이 시작됐음을 알렸다.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던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은 ‘너목보 최고의 순간과 함께 집결하라’는 메시지를 받았고, 이내 ‘너목보’ 최고의 감동의 순간, 반전의 순간, 웃음의 순간과 함께 히어로처럼 순간 이동해 한 자리에 모였다.

반전을 준비한 김종국, 재미를 몰고 오는 유세윤, 감동을 선사하는 이특까지 시즌4 이래로 매년 합을 맞춰온 3MC이기에 티저 영상 촬영 내내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고. 특히 촬영을 마친 후에도 끝나지 않은 영웅놀이를 하는 3MC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제작진은 “매 시즌마다 시청자분들에게 최고의 무대와 스토리를 전해드리고자 했다. ‘너목보8’에서 역시 펼쳐질 최고의 순간과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우리나라는 물론, 말레이시아, 불가리아, 인도네시아, 중국,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독일, 루마니아, 네덜란드, 미국, 영국, 스페인, 핀란드, 러시아 등 전세계 15개국에 판매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