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공식 팬클럽 1기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오는 19일 자정까지 멜론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1기 회원을 모집한다.

AB6IX의 첫 공식 팬클럽 1기에 가입된 회원에게는 스페셜 키트 제공은 물론 활동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우선 입장 권한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다.공식 팬덤명 공모도 시작됐다. 응모는 9일까지 AB6IX의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AB6IX)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팬덤명은 접수된 후보들 중에서 AB6IX가 직접 선정할 예정이다.

AB6IX의 리더 임영민은 “AB6IX(에이비식스)의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게 돼 설레고 떨린다. 팬카페를 계속 방문해서 보게 될 만큼 (팬들이)재치 있고 멋있는 팬덤 이름을 많이 응모해주고 있어 정말 감사하다. 팬 여러분이 준 소중한 의견이고 앞으로 AB6IX와 평생 함께 할 이름인 만큼, 멤버들과 잘 논의해서 결정할 예정”이라고 했다.

AB6IX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Mnet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다. 22일 정식으로 데뷔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