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육성재 리메이크 앨범 ‘고백’ 재킷 /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큐브엔터테인먼트

배우 겸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리메이크 음원으로 추억과 가을 감성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육성재가 리메이크한 영화 ‘늑대의 유혹’ OST ‘고백’이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디.‘고백‘은 2000년대 초반을 뜨겁게 달구었던 인터넷 소설 작가 귀여니의 대표작이자, 배우 강동원의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늑대의 유혹‘의 OST이다. 가수 이수훈이 불렀으며 당시 영화의 인기에 버금가는 큰 사랑을 받이 싸이월드 배경음악으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을 약 14년 만에 육성재가 리메이크해 요즘의 감성을 덧입혀 선보일 예정이다. 육성재는 그 시절을 지내온 청춘들의 뜨거운 추억을 끄집어내고 아련한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육성재가 비투비의 보컬 라인인 만큼 탄탄하게 다져진 보컬과 함께 배우로 활약하며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절절한 발라드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고백‘이 육성재의 목소리를 통해 어떻게 재탄생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뮤직비디오 속 청춘 남녀들의 스토리를 암시하고 있다. 풋풋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이들이 뮤직비디오에서 그려낼 2018년 버전 ‘늑대의 유혹‘을 기대하게 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