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갓세븐.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7인 7색 개성을 담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갓세븐은 지난 18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협업해 만든 퍼포먼스 영상을 공식 SNS 채널에 게재했다.영상 속 멤버들은 형형색색 운동복을 입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춘다. 화려한 영상미가 이를 돋보이게 했다.

리더 JB(제이비)는 도도한 검정, 마크는 맑은 하늘색, 잭슨은 밝은 노랑, 진영은 강렬한 빨강, 영재는 깔끔한 남색, 뱀뱀은 트렌디한 민트, 유겸은 선명한 파랑 등 서로 다른 색깔의 운동복으로 개성을 뽐냈다. 신발까지 색을 맞췄다.

갓세븐은 아디다스를 통해 지난 15일부터 4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원 앤드 온리, 갓세븐(ONE AND ONLY, GOT7)’ 시선을 사로잡는 7가지 아디컬러”라는 이름으로 상설 매장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특별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리더 JB(작곡명 Defsoul)가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은 다채로운 편곡이 돋보이는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일곱 멤버의 서로 다른 음색을 강조했다.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내용의 가사에는 갓세븐 특유의 순정이 담겼다.

지난 12일 오후 6시 공개된 은 국내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앨범 는 12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이후 13일 오전 기준 브라질·홍콩·뉴질랜드 등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도 휩쓸었다.

갓세븐은 오는 5월부터 방콕·파리·LA·뉴욕·멕시코시티·부에노스아이레스·산티아고 등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서울 공연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오는 26일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