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스텔라장 / 사진제공=그랜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의 ‘Stell’Advent Calendar’라는 색다른 선물이 많은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스텔라장은 지난 13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캐롤을 커버한 영상 한 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Stell’Advent Calendar’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스텔라장이 선보이는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이기도 하다.이 프로젝트에는 스텔라장이 평소 친분이 있던 존박, 리차드파커스, 커먼그라운드의 재인, 건반의 김영호, 기타의 문석민, 베이스의 장승호 등이 함께 참여하여 보고 듣는 재미를 배가한다.

한겨울 크리스마스 감성이 가득 담긴 해당 영상들은 회가 거듭될수록 뜨거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다. ‘음색여신’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캐롤들을 부르는 영상들에서는 본인 곡을 부를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의 스텔라장의 매력이 묻어나온다.

스텔라장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였던 캐롤들을 버스킹을 통해 현장의 팬들에게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스텔라장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성훈에 이어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의 OST에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으며 해당 곡 ‘날 알아줄까’는 오는 21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