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방탄소년단 ‘with Seoul’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고수정/ 사진제공=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신예 고수정이 방탄소년단의 팬으로 등장,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서울 홍보송 ‘with Seoul’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가운데 방탄소년단의 팬으로 등장하는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고수정에게도 덩달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방탄소년단의 ‘with Seoul’ 뮤직비디오는 잠에서 깬 한 소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방탄소년단의 팬임을 드러내며 첫 등장한 그녀는 서울 곳곳을 누비며 아름다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다. 방탄소년단의 녹음 장면과 교차되는 소녀의 밝고 순수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소녀는 ‘with Seoul’ 이라는 주제에 맞게 늘 함께한다는 메시지 전달과 더불어 팬심을 표현,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순수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with Seoul’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신인 배우 고수정. 그는 tvN 드라마 ‘도깨비’ 단역으로 데뷔, JTBC ‘솔로몬의 위증’ 출연에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영화 ‘Reply’에서 민지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처럼 신예 고수정은 특유의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