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젝스키스 ‘웃어줘’ 티저 이미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가 정규 앨범 발매를 이틀 앞두고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18년 만에 발매되는 젝스키스의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웃어줘’ 의 작사 작곡 크레딧이 적힌 단체 티저 1장과 젝스키스 멤버들의 개인 티저 5장을 공개했다.‘웃어줘’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느린 박자의 곡이다. 멤버들의 솔로 티저에는 ‘웃어줘’의 가사 일부가 포함됐다. ‘그래 웃어줘 너를 보며 다 잊을 수 있게/ 너만은 내게 항상 웃어줘/ 너 없는 어느 곳에도 행복은 없었어/ 힘이 들 때면 나에게 기대/ 눈을 감은 채로 너의 목소리만 듣고 싶어’라는 문구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멤버 은지원은 새 앨범 수록곡 중 ‘웃어줘’를 가장 좋아하는 노래로 꼽으며 “젝스키스 멤버들의 감정이 극대화됐다”고 밝혔다. 강성훈은 “힘든 시기에 곁에 있는 단 한 사람만큼은 나를 위해 웃어줬으면 하는 간절한 가사가 마음에 와닿는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라고 곡을 소개했다.

뮤직비디오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뱅, 지드래곤 등과 함께 작업해온 한사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젝스키스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탄생됐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18년 만에 발표되는 젝스키스의 정규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특별해’, ‘웃어줘’ 등 9곡의 신곡이 수록됐으며 오는 21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