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양다일이 부른 ‘터치 오브 러브(Touch of love)’를 불렀다. 극 중 곽현(강민혁)의 테마곡으로, 기적 같은 사랑을 바라는 남자의 진심을 노래했다. 양다일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음색이 시청자들에게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OST 제작사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병원선’과 보컬 실력과 음색을 두루 갖춘 양다일표 OST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양다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양다일이 평소 하지원의 팬이라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양다일이 부른 ‘터치 오브 러브’는 오는 1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가수 양다일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알앤비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 OST에 참여한다.양다일이 부른 ‘터치 오브 러브(Touch of love)’를 불렀다. 극 중 곽현(강민혁)의 테마곡으로, 기적 같은 사랑을 바라는 남자의 진심을 노래했다. 양다일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음색이 시청자들에게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OST 제작사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병원선’과 보컬 실력과 음색을 두루 갖춘 양다일표 OST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양다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양다일이 평소 하지원의 팬이라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양다일이 부른 ‘터치 오브 러브’는 오는 1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