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락 더 월드’ 티저 화면 캡처

가수 김준수(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자정, 김준수의 정규 4집 ‘시그니처(XIGNATURE)’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한 뮤직비디오 티저, 열 세가지의 색을 고스란히 담아낸 오디어 티저 등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궁금증을 증폭시킨 김준수가 준비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새 앨범을 기다리는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김준수의 새 앨범 ‘시그니처’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타이틀곡 ‘락 더 월드(ROCK THE WORLD)’를 비롯하여 크루셜스타, 팔로알토, 벤 등 대세 피처링 군단 참여 소식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도2NE1(투애니원)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음악 감독이자 김준수의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의 작곡가 개미, 대세 감성 뮤지션 정키, 개성 강한 보이스의 실력파 아티스트 수란 등 히트 작곡가들이 참여해 ‘믿고 듣는’ 김준수의 새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2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깜짝 공개된 타이틀 곡 ‘락 더 월드’ 뮤직비디오 본편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두 귀를 사로잡는 시원한 보컬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김준수 특유의 역대급 퍼포먼스까지 기대하게 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것. 관계자는 “앨범 발매 전 깜짝 뮤비 선공개를 했다. 이번 타이틀 곡의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수의 정규 4집 ‘시그니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0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0일 오후 7시 30분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락 더 월드’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