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사진=코리텔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시카가 첫 솔로앨범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로 기록행진을 벌이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된 제시카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위드 러브 제이’가 한터주간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가온 주간 앨범차트 1위에 오른 것.타이틀 곡 ‘플라이(Fly)’가 8곳의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로 진입했고, 앨범 판매 역시 한터차트 1위와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4위에 이어 국내 공인음악차트인 가온차트의 주간 앨범차트(5월15일~5월21일 집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앨범 발매 전 이미 초도 물량 7만장이 완판되는 등 올해 발매된 여성 솔로가수 중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국내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제시카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플라이’가 MBC MUSIC ‘쇼! 챔피언’,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이례적인 성과를 보이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가요계 관계자들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원과 앨범까지 많은 분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특히, 방송활동 없이 1위 후보에 오른 것은 굉장한 성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팬 미팅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팬 분들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6월 1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팬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