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김준수(XIA준수)가 부른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가 아이튠즈 차트까지 접수했다.

김준수는 지난 14일 ‘태양의 후예’ OST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를 공개했다. 이 곡은 국내 차트 점령을 넘어서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캐나다, 프랑스타이완, 터키 등 총 12개국의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미국, 독일, 멕시코, 네덜란드 등 6개국에서도 5위권 안에 들며 전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이다.김준수의 OST는 드라마 중반부 주인공 커플들의 달달한 애정씬에 삽입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태양의 후예’ OST 마지막 주자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15일 현재까지 국내 전 음원 차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이어 아이튠즈 차트까지 점령, 전세계 리스너들까지 사로잡으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김준수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송송 커플(송중기-송혜교 커플), 구원 커플(진구-김지원 커플)의 케미를 극대화 시키며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봄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김준수의 감미로운 보컬이 담긴 OST는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그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김준수(XIA준수)는 오는 5월 정규 4집 컴백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