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XIA준수의 콘서트가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XIA준수의 연말 공연 ‘2015 XIA 발라드 &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vol.4(2015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에 대해 팬들의 문의가 쇄도해 이례적으로 시야 제한석을 포함한 추가 좌석을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3일 모두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고의 티켓 대란을 벌였던 XIA준수의 공연 티켓을 미처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이번 콘서트는 지난 18일, 1차 티켓 오픈 당시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2차 티켓 오픈까지 매진을 기록하며 XIA준수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에 따라 시야 제한석을 비롯한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하게 된 것.

추가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공개된 연말 콘서트 모션 포스터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핑크색 수트를 입은 채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는 XIA준수의 모습에 팬들은 ‘크리스마스의 어린 왕

XIA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5 XIA 발라드 &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vol.4’는 25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