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유니크(UNIQ)의 리더 성주와 중국 최고의 프로듀서겸 국민배우 장국립의 인증샷이 화제다.

유니크의 멤버 성주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역사로 돌아가자’ 촬영장에서 중국 최고의 국민배우이자 감독인 장국립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역사로 돌아가자’는 중국 사천 위성에서 방영하는 첫 역사 체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장국립이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총 감독을 맡았으며, 장함여, 송?오바오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주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기라성같은 선배들과 출연, 진지하게 미션에 도전하면서도 특유의 유쾌함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여 ‘제일 잘생긴 원시인’으로 불리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또한 유니크의 멤버 이보와 성주는 SBS ‘별에서 온 그대’ 장태유감독의 ‘상학원합화인’에 중화권 톱스타인 야오천, 탕이엔, 하우레이, 곽부성등과 함께 동반 캐스팅되며 주목을 받았다. ‘상학원합화인’은 살아온 인생도, 성격도 다른 3명의 여성이 창업을 해나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과 우정, 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유니크는 첫 번째 미니앨범 ‘이오이오(EOEO)’로 전 아시아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유니크 성주 웨이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