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고결한 그대’ 측은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고결한 그대’ 촬영 현장 스토리를 공개했다. 성훈과 재경의 달달한 스윙 댄스 연습 현장에 이어 화기애애한 첫 대본 리딩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있다.이번 메이킹 영상에는 대본 연습에 한창인 출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성훈과 재경은 캐릭터에 몰입해 진지하게 연기에 몰두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결한 그대’는 방영에 앞서 총 10편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했다. 이는 현장의 숨은 뒷이야기는 물론 촬영장 분위기를 리얼하게 전할 것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본 방송에 앞서 앞으로 8편의 메이킹 영상들이 더 공개될 예정이다.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메이킹 영상들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다양하고도 특별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메이킹 영상들은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고결한 그대’ 메이킹 영상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