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광희
[텐아시아=최보란 기자]MBC ‘무한도전’이 광희에 대한 시청자 질문 수집에 나서며 식스맨 합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무한도전’ 제작진은 29일 오후 공식 트위터 계정에 “‘무한도전’의 식스맨, ‘황광희’에게 궁금한 질문을 #무도식스맨을 달아 올려주시면, 첫 녹화에 반영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는 글을 게재했다.‘무한도전’은 식스맨 최종 주인공으로 광희를 발표한 18일에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의 새 멤버, 식스맨 ‘황광희’에게 현장에서 보고 싶은 미션을 올려주세요! #무도식스맨을 달아 올려주시면 방송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처럼 광희의 합류를 앞두고 제작진이 미션과 질문 등에 대한 시청자 의견 조사에 나서 첫 촬영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목요일 녹화를 진행하는 ‘무한도전’ 팀이 30일 촬영을 앞두고 광희를 언급한 만큼 더욱 기대를 자극한다.
광희는 ‘무한도전’ 식스맨 확정 후인 21일 한 프로그램 제작발표회를 빌려 “저는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발표가 나오고 나서는 정말 감사하게 생각했고, 그동안 같이 열심히 하던 후보님들도 생각나서 연락도 많이 했다. 다른 분들도 물론 축하해주셨다. 이제 곧 촬영을 해야 하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자 노력 많이 하겠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무한도전’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