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위), 바스타즈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그룹 틴탑 니엘과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의 신곡이 공개된다.틴탑의 첫 솔로 주자 니엘은 오는 14일 자정 리패키지 앨범 ‘스프링 러브(Spring Love)’의 타이틀곡 ‘심쿵’을 공개한다.니엘의 ‘심쿵’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씽 유(Missing U)’, 동방신기의 ‘허그(HUG)’를 작곡한 박창현 작곡가와 니엘이 호흡을 맞춘 곡. 듣는 이로 하여금 따뜻한 봄과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감미로운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니엘 특유의 로맨틱한 음색과 상쾌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봄 분위기와 어울리는 달콤한 러브송의 매력을 더했다.
앞서 니엘은 ‘못된 여자’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과 감정 충만한 퍼포먼스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에 니엘이 상승세를 이어가며 연속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니엘과 동시에 블락비의 유닛 바스타즈가 출격한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유권, 피오, 비범의 세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타이틀곡 ‘품행제로’를 통해 활동을 이어간다. ‘품행제로’는 블락비 리더 지코의 곡으로 신디사이저의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인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멤버들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지코가 이들의 장점과 개성을 어떻게 살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니엘과 바스타즈는 14일 자정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니엘, 개성 넘치는 카리스마의 바스타즈,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두 주자가 어떤 성적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 구혜정 기자 photonine@, 세븐시즌스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