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스틸
‘워킹데드’ 시즌5 Part2 첫방송을 앞두고 미국 방영 전 일부분이 사전 공개됐다.글로벌 드라마채널 FOX채널은 4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OXCHANNELKOREA)을 통해 2분 15초 분량의 ‘워킹데드5’ Part2(9회)의 앞부분을 미국 방영 5일전에 공개했다. ‘워킹데드5’ Part2는 국내에서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현지 방영 전 본 프로그램의 일부분을 사전 공개 하는 것은 ‘워킹데드’ 방영 역사상 이례적인 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워킹데드5’의 컴백과 함께 이번 전세계 126개국의 동시개편을 앞둔 FOX International Channels의 대대적인 프로모션 전략이다.
베스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시청자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했던 ‘워킹데드5’는 Part2에서 살아남기 위해 새로운 희망을 찾아 나선 생존자들의 끝나지 않는 여정이 이어진다. 이와 함께 교도소, 종착역에 이은 새로운 안식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워킹데드5’ Part2 본방송은 오는 9일 밤 11시 미국 방영 직후 11시간 만에 국내 FOX채널에서 방송한다. ‘워킹데드5’ Part2 9회 사전영상은 FOX채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티캐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