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라면’ 레인보우 김지숙

그룹 레인보우의 김지숙이 ‘최고라면’에서 또 한번 우승을 차지하며 3관왕에 등극했다.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100인의 선택-최고라면(이하 최고라면)’에서 김지숙은 새해 특집으로 잔치라면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김지숙은 2AM의 창민, 백퍼센트의 록현과 함께 공덕시장에 들러 새해 특집 라면의 재료를 구매했다. 배가 고파 분식집에 들어간 김지숙은 주방장에게 잔치국수 육수의 비밀도 직접 배우는 등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요리를 만드는 동안 김지숙은 특유의 꼼꼼함으로 지단을 부치던 중 그만 육수를 졸여 난관에 부딪히기도 했다. 그러나 김지숙은 침착한 모습으로 끝까지 요리를 완성했고 이어진 절친 VIP 평가단의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로 1위를 차지해 스타 셰프 3관왕에 올랐다.

최종 우승자가 된 김지숙은 이날 자신이 개발한 ‘잔치라면’을 100명의 시민에게 선보일 기회를 얻게 되었다. 김지숙은 모든 스타 셰프를 진두지휘하는 등 리더쉽도 발휘했으며 100명의 시민 한 명 한 명에게 눈을 맞춰가며 따뜻한 인사도 아끼지 않았다.

김지숙은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최고라면을 하며 너무나 얻은 것이 많다. 다섯 셰프가 경쟁을 했지만 서로 의지하고 도와가면서 보낸 시간은 정말 뜻 깊었다”며 “특히 라면으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면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어 행복했다. 그 동안 제 요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그 동안 최고라면에서 활약했던 소감을 밝혔다.

김지숙은 KBS2 ‘연예가 중계’,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